이랜드는 본사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서울 가산동 사옥에서
폭염기간 쪽방촌 소외 이웃의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러브업 캠페인’ 시즌3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랜드재단과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함께 진행하는 러브업 캠페인은
2017년 7월 처음으로 진행된 이래 올 해 시즌3에 돌입하는
임직원 참여형 나눔 행사입니다.
러브업 캠페인은 이랜드 임직원이 음료 가격에 500원을 추가하면
이랜드 가산동 사옥에 위치한 카페 루고는 사이즈업을 제공하고,
임직원이 지불한 추가 금액만큼 이랜드재단이 기부금을 더해
음료 한 잔 당 1000원이 자동 기부되는 행사입니다.
지난 2017년, 2018년 총 2번의 러브업 캠페인을 통해
총 4076명의 임직원 참여가 이루어졌고,
누적 900만원의 임직원 모금을 통해
위기 가정의 치료비와 주거비를 지원했습니다.
특히 올 해는 임직원이 나눔 활동을 자발적으로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에 재미요소를 더했습니다.
임직원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옥 1층에
얼음컵을 상징하는 구조물을 설치하고,
임직원들이 나눔을 할 때마다 직접 얼음공을
그 안에 채워가며 소외 이웃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직접 돕는다는 컨셉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러브업 캠페인은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임직원을 대상으로 매일 아메리카노 1잔을 1개월 내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행운권, 베이커리 5000원 쿠폰,
여름 관련 제품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