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의 콜라보레이션 '스파오×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단기간만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여름철 냉감 소재 상품 관련하여 하의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던 점을 반영해
하의 스타일을 적극 늘리고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덕분에
전년 대비 대폭 매출이 성장하는 결과를 이끌었습니다.
올해 선보인 쿨테크 상품은 지난해 대비 중량을 낮춰
옷 안에 겹쳐 입어도 입지 않은 듯 가벼워질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타이트한 핏을 개선하여 몸에 딱 달라붙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오랜 시간 입어도 변함없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층 더 부드러운 감촉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입니다.
스파오 쿨테크 상품은 시원함이 살아있는 쿨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이 살아있는 이너웨어,
활동성에 최적화된 스포츠 기능성웨어, 그리고 다양한 컬러와 핏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반바지 등 총 4개의 큰 카테고리로 구성되었습니다.